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GV70 제네시스 차량 또 즉시출고 나가버렸네요!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GV70 제네시스 차량 또 즉시출고 나가버렸네요!

종합 커뮤니티 2021. 4. 15. 16:55

오늘은

GV70 차량 즉시출고

후기를 알려드리며

어떻게하면 받을 수 있는지

노하우 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보가 한가득이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제네시스 GV70 즉시출고 받는 방법은?

우선 GV70의 구매 절차를 아셔야합니다

대리점 구매

캐피탈 특판 구매

렌트 선구매 차량 구매

이렇게 3가지로 나뉩니다

이중 즉시출고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것이

대리점 구매 및 렌트 선구매 차량 입니다

저희 고객님 차량 또한

대리점 재고를 잘 잡아서

일주일만에 출고를 도와드렸습니다

대리점 출고 방식은

문의를 주시면 우선

제네시스 옵션 선택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거기서 편하게 내가 원하는

차량을 선택한 후 그 자료를 토대로

저희가 여러 대리점에 문의를 하여

현재 즉시출고 가능한

GV70 차량을 찾습니다!

재고 리스트 공유!!

여기서 동시에 진행되는 사항이

심사 입니다!

개인,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 별로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해당되는 업종에 서류를 준비해주시면

금융 심사가 진행됩니다!

금융심사를 동시에 하는 이유는?

차를 어렵게 잡았는데

심사가 떨어지면 아무의미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동시에 심사도 같이

진행하는 것이죠!

그리고 즉시출고 차량은

순간순간 매번 바뀌기 때문에

심사 통과가 되어있으면

바로 진행이 가능해서

우선적으로 승인을 받는 작업을

진행하는 것 입니다!

이 과정에서

금융 컨설팅도 같이 들어가기 때문에

니즈에 맞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사마다 성향도 매우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견적을

찾아보셔야합니다!

저희 대표님께서는

아내분 차량으로

GV70을 봐주셨고

2주후 여행을 갈때는

꼭 차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저희가 발빠른 준비로

차량인도를 도와드렸습니다!

걔다가 차량을 평균 4년정도

타시면 질리셔서 교체하는 편이라

장기간 계약은 원하지 않으셨죠

그래서 저희 매칭카에서는

단기간이지만 월납입금 까지

합리적인 플랜을 컨설팅하여

추천해드렸습니다!

금융은 어떻게 이용하냐에 따라

매우 달라지기 때문에

체킹을 잘해주셔야해요!

우선 이차량의 옵션은

제네시스 GV70 2.5T

*AWD

*19인치 휠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마 선루프

*하이테크 패키지

이렇게 적용을 하여

5850만원 정도 되는

차량입니다!

적용된 조건

월납입금: 72만원

계약기간: 3년 (36개월)

3년기준 최저 조건을 말씀드렸습니다

이플랜은 3년타고 차량교체도

자유로우며

저희 대표님께서는

4년까지 억지로 항상 탔었는데

3년으로 줄어드니 부담도 없고

3년기준 72만원 정도 금액이 나오다보니

부담도 없으시다며 만족하셨습니다!

이처럼 사람들의 성향에 따라서

차량에 대한 니즈는 다릅니다!

저희는 그것을 찾아드리는 일을 하고있죠

걔다가 아이를 태우고

업무용으로 쓰다보면

키로수 또한 걱정이 많으셔서

약정거리 무제한 서비스를

추가로 장착해드렸습니다!

그 기준으로 72만원!

매우 합리적이죠!

당연히 저희 대표님또한

여러군대 비교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그중 플랜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선택을 하셨고 저는 보답을 해드려야 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GV70 즉시출고 가능한

차량을 섭외하였습니다!

색상은 100% 원하시는 것이였고

옵션또한 원하시는 옵션과

거의 비슷해서 마음에 드셔하셨습니다!

사실 선루프는 필요없으시다 하셨는데

금융 견적을 제가 맞춰드렸었습니다 ㅎㅎ

이런 유도리도 있으니

내가 꼭 빼고 싶었던 옵션이

1개정도 있다면 그건 서비스로

최대한 녹여서 부담없게 해드리겠습니다!

그건 영업사원의 능력이죠!

제네시스 GV70 을 출고하고보니

너무나도 멋진 모습입니다!

특히 베이지시트가 매우 인상적이고

생각보다 내부 디자인이 잘 꾸며져있어서

놀랐네요~

사모님또한 직접 보시고

너무 만족하셨습니다!

썬팅샵 또한 댁근처로 배정을해드려

만약 썬팅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바로바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게

셋팅해드렸습니다!

이런부분은 솔직히

영업사원의 센스입니다!

센스하면 또 제가... ㅎㅎ

고객님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은

사소한 센스라고 생각합니다

인도를 다하고

제사를 바로 가셔야된다며

신차를 끌고 가족분들을 보러 가신

사모님!!!

가서 자량을 엄청했다며

톡까지 왔었습니다 ㅎㅎ

가족분들에게

제 이야기를 많이해주셔서

곧 아버님 차량도 같이 봐달라는

피드백까지 받았었습니다 ㅎㅎ

사실 소개라는 것은

바라는 것보다

고객님들께서 마음에서 우러나와서

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부분을 만드는데까지는

영업사원의 역량이죠!

"얼마만큼 센스있게 일처리하는지"

"얼마만큼 고객님들은 편하게 해주었는지"

"얼마만큼 만족을 주었는지"

이런 요소들로 인하여

모두 갈린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업계에서

장기간 근무를 하면서

깨달은게 딱 이정도!

그이상 그이하도 아닙니다

저희는 서비스업 입니다

최선을다해서

고객님들에게 만족이라는

선물을 드리는 것이

저희의 최종 목표 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소통을하며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 부분을

잘 캐치하는 능력!!!

이것만 있다면 정말 센스있는

영업사원으로 칭찬을 받을 수 있죠 ㅎㅅㅎ

그리고 항상 열정있게 열심히!!!

영업을 하면서

한가지 습관이 생겼습니다

전화는 3초안에!

휴대폰이 울리면 몸이 자동반사적으로

움직이는 습관이 들어버렸네요 ㅎㅎ

저희 어머니가

전화기 앞에서 사냐구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통화음이 울리자마자 받는다구

제 이야기가 너무 길었네요

제네시스 GV70!!

즉시출고 받으실 분들은

언제든지 찾아주십시오!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각종 자동차 정보가

포함되어있으며

GV70 컨텐츠 또한 있습니다!

 

도움이되셨다면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편하게 문의를주시면

출고때까지 편하게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차량문의는

아래 문의처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화이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