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벤츠 S400D 3월 할인 프로모션 역대급으로 최고로 해드립니다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벤츠 S400D 3월 할인 프로모션 역대급으로 최고로 해드립니다

종합 커뮤니티 2023. 3. 16. 09:26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벤츠 s400d

역대급 3월 할인 프로모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건 대박입니다!

오늘 제가 제안해드리는 것은

전국 최고가 할인일거에요!

벤츠 s400d 차량이

역대급 할인을 적용중입니다!

지금은 bmw 7시리즈 풀체인지

모델보다 2배가 넘는

할인율을 자랑하고있죠!

하나하나 저랑 알아볼게요!

개인 기준

최대 할인 9%

약 1550만원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이 딜러사에서

남은 재고는 블랙/블랙시트 뿐!

이외 컬러는 불가능하오니

할인을 선택하냐

내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냐

이차이 입니다!

그래도 외장 블랙 색상이면

인기 컬러니 충분히 도전해볼만 합니다

제가 블로그 마지막 부분에ㅔ

블랙/블랙시트 출고후기 사진을

공유해놓을게요!

난 꼭 내가 원하는 컬러를 하고싶은데!

베이지시트 이쁘잖아요!

브라운시트 멋지잖아요!

이런 기준

할인 1000만원 가능합니다!

선택은 고객님들의 자유 입니다!

할인이 적지는 않아용!

대망의 법인!!!

벤츠 s400d 는

법인기준이 따로 존재합니다

다이아몬드 화이트/블랙시트

딱 1대 남은 재고를 확보 한다면

할인 13% 가능합니다!

2275만원이죠!

이 딜러사에 또 어떤 재고가

뜰지 모르겠지만 현재 기준으로는

화이트/블랙시트 1대 있네요!

만약 화이트가 싫다!

난 블랙을 원한다 하시는

법인 분들도 있을거에요!

그런분들은 또 준비를 해두었죠!

제휴면제 + 10% 할인 가능합니다!

10%할인은 약 1750만원 정도 되겠죠?

그럼 제휴면제는 어떤 것이죠?

연 금리 1.1% 인하 가능합니다

그러면 엄청난 금리 효과를

보는 것 이겠죠?

이걸 또 제가 받아왔습니다

이조건이 제일 좋네요!

막 다른 곳 12% , 11% 얘기

하는 곳 있으실 텐데

장단컨데

제휴면제 + 10% 할인

조건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A금융사에서

기본금리 인하까지 하였습니다

그 금융사가 제휴면제 가능한

금융사 입니다!

이건 모르셨죠!

저는 알고 있습니다!

차량문의는

아래 이미지 클릭!

제가 출고나간

벤츠 S400D 할인 프로모션

2천만원 받은 차

아주 멋지죠!

저희 대표님 또한

고액의 할인에 아주 만족 하셨습니다

지금이 기회다 라는 저의 말에

바로 행동을 취해주셔서

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벤츠 3월 할인 프로모션중에

S400D , S580이 제일 핫 합니다!

심지어 S580 할인 프로모션은

최대 28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러면 굳이

S500 차량을 볼 필요가

있을까요??

금리도 중요하겠죠?

방금 말씀드린 제휴면제까지

받는다면 더 낮은 금리로

가능하며 제휴가 있더라도

고액의 할인으로 누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견적은 처음부터

금리가 높지 않기 때문에

걱정 마십시오!

리스가 이자가 비싸다?

적어도 제 견적은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제가 설계를 한 수수료 정도만

챙겨갑니다

절대 과하게 챙겨가지 않습니다!

수수료 또한 금융사에서 지급을

해주는 것이며 과하지 않다는 것은

증명도 가능하지만 증명 하지 않아도

견적서가 증거이기 때문에

직접 금리 계산을 해보시면

아실거에요!!

제가 추천드리는 조건으로 했을시에

금리는 2-3%대로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고액의 차량을 이용하기 때문에

금리 체크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부분이죠!

그리고 설계가 들어가는 부분에서

향후 차량을 어떻게 운용할 것인지

아주 달라지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명함 클릭시 문의 가능

저는 제 이름을 걸고

아주 합리적인 방법을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한 사업체의 리더이다보니

책임감 있게 케어를 해드리겠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블랙시트 입니다!

블랙시트라도

벤츠 내부가 너무 깔끔하기 때문에

전혀 심심하지 않는 디자인이죠?

그래서 저희 대표님께서는

오히려 블랙시트를

선호 하셨습니다!!

베이지는 관리가 힘들고

브라운은 조금 어린 티가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색상은 개인 니즈에 따라 조금식

다를 수 있습니다!

그부분은 자유롭게 알려주시면

그 기준에 맞는 최적의

벤츠 s400d 3월 할인 프로모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유튜브 채널 또한

운영중 입니다!!

유튜브에 "리스준" 을 검색하시면

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른 자동차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차량문의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벤츠 s400d 3월 할인 프로모션

최고로 적용해서 출고를

도와드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