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2019 현대 팰리세이드 출시 가격은?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2019 현대 팰리세이드 출시 가격은?

종합 커뮤니티 2018. 12. 2. 15:07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현대 자동차의 야심작
2019 현대 팰리세이드 에 관하여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팰리세이드는 현대 자동차의
도전 이라고 할 수 있죠.

이미 싼타페 라는 강력하고
인기가 많은 중대형 SUV 가 있지만
보다더 색다른 느낌으로
도전을 하게 된 케이스 입니다.


국산 대형 SUV 로 경쟁모델로는
수입차중 포드 익스플로러 , 랜드로버 벨라
등등 (가격이 아닌 크기 기준 입니다.)
있습니다.

여기서 팰리세이드 가 장점으로 뽑히는 부분은
가격이죠.
수입차는 아무래도 부담스러우니..


외관 디자인을 보면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현재 사진으로 본 상태로는...

저도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는 디자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각진 차량보다는 둥글둥글한 차량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ㅎㅎ
예를들면 벤츠 glc 일반 모델 보다는
벤츠glc 쿠페를 좋아하는 스타일 ㅎㅎ

어느 네티즌은 "디자인 실화냐" 라는 표현을
쓸만큼 안좋은 의견도 있지만
또 이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남들 말을 듣는 것 보다는
본인의 신념을 믿는게 좋을듯 합니다!


2019 팰리세이드는 대형 suv 인 만큼
7인승 모델 입니다.

가족 패밀리카로 이용하기엔 딱 좋죠

뒷 좌석은 약간 카니발 느낌처럼 되어있습니다.


기아 카니발을 노리고 나온 것 같기도 ㅎㅎ
생각보다 내부 디자인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패밀리카로 사용하는 부분에서는
디자인 보다는 내부 공간 , 편의기능을
더더욱 많이 보시죠


국산차 하면 편의기능 최강자 이죠 ㅎㅎ
기어가 일단 버튼형으로 바뀌었으며
수평 느낌으로 되어 있는 버튼들이
운전자 입장에서는 조금 더 편안하게
조작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스플레이 모니터 도 큰 편이며
내부 디자인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카니발 보다는 좋은 것 같네요~


2019 팰리세이드 가격은
3,474만원 ~ 4,227만원 으로 측정이
되었으며 현재 출시가 되어서
전시장에서도 볼 수 있을 겁니다!!


앞으로 이런 신차 출시 소식 또 한
빠르게 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2018년도의 마지막 12월 화이팅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