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BMW X6 페이스리프트 7월 할인 프로모션 1200만원 해드립니다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BMW X6 페이스리프트 7월 할인 프로모션 1200만원 해드립니다

종합 커뮤니티 2023. 7. 11. 13:50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BMW X6 페이스리프트

BMW 7월 할인 프로모션 소식과

재고 정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번에 BMW X6 차량이

페이스리프트가 되었습니다!

할인 프로모션과 차량가격이

모두 오픈이 되어서 정보를

전달해드리게요!

저는 전국적으론

차량 조건을 비교해드리며

최저금리로 차량 출고를

도와드리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

입니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우선 가격을 먼저 알아볼게요!

BMW X6 페이스리프트 가격

30d msp 1억2580만원

40i msp 1억3140만원

m60i 1억6150만원

이렇게 측정이 되어있습니다!

자세한 옵션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별도로 문의주세요!

조건을 또 설명해드려야 겠죠!

조건은 가솔린과 디젤로

나뉩니다!

BMW X6 40i 할인 프로모션

계산서 할인 300만원

이자 지원 할인 200만원

매월 월납입금 100만원

5개월동안 지원!

이 조건 입니다!

총 합친다면

1000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초저금리 금융사로 간다면

위 사항이 적용이 안 되고

계산서 할인만 250만원 가능합니다!

여기서 제가 초 저금리 금융사와

자사 견적이랑 비교를 해드릴 꺼에요!

수입차는 조건이 좋다해서

무조건 좋은 게 아니라 의심은 해보셔야합니다!

제가 대신 해드릴게요!

BMW X6 30d 기준

할인 프로모션

계산서 할인 500만원

이자 지원 200만원

5개월 동안 월 100만원 지원

총 1200만원 수준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초저금리 금융사 할인은

450만원 적용입니다!

당연히 비교해드리죠!

견적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 클릭!

첫 출시 치고는 너무너무

좋은 조건 입니다!

출시되지마자 할인율 0원을

예상하였지만

페이스리프트라서 그런지

아주 좋은 조건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이정도 조건이면

고민없이 구매하셔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해보시면

차를 빠르게 받는 것 또한

니즈중에 하나 인 것 이거든요!

신형 모델을 즐기는 그 마음

한번 느껴보시면 중독 됩니다!

재고 상황 또한

저는 전국적으로

차량을 수배하기 때문에

카본블랙

화이트

그레이

맨하탄 그린

등등

이달에 받을만한 재고들이

다수 확보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의주시면 웬만하면

즉시출고를 받을 수 있겠금

도와드립니다!

집앞 전시장에서는

할인도 없고... 재고도 없다는데요..

이 질문이 굉장히 많이

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번 더 말씀드리자면

저는 한 전시장 기준 정보를

드리는 것이 아닌

전국에 있는 모든 bmw의

정보를 취합해서 알려드리기 때문에

보다 더 광활한 정보를

드릴 수 있습니다!

할인 프로모션도 그렇고

재고 정보도 그렇구요!

그렇기 때문에

신형 bmw x6 차량 또한

즉시출고로 잡아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저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서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또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7_erVPxuFU

 

 

 

 

 

 

 

 

 

제가 x5 x6 페이스리프트

차량 또한 영상으로

모두 정리해두었습니다!

제가 그래도 이 업계에서는

유튜브를 최초로 시작한 사람이라

정리는 보기 편하게 깔끔하게

잘 해두었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부탁드릴게요!

bmw x6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내부 디자인도 많이 바뀌었죠!

일체형 디스플레이

그리고 기어 봉이 사라졌죠!

똑딱이로 바뀌었습니다 ㅎㅎ

BMW X6 페이스리프트

전국 최대 조건으로 서비스 가능!

서비스 또한 두둑하게

챙겨드릴 예정이며

믿고 맡겨주시는 분들에게는

최대한 빠른 시간내로

출고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최저가 견적

*최대 프로모션

*로캣 출고

위 3가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차량 상담 요청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