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벤츠 E250 AMG LINE 이제는 정말 구매하셔야합니다 추가 혜택까지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벤츠 E250 AMG LINE 이제는 정말 구매하셔야합니다 추가 혜택까지

종합 커뮤니티 2023. 9. 14. 14:01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벤츠 E250 AMG LINE

중간 점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벤츠 E클래스

9월 할인 프로모션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아주 야무진 제안을 하나

해드리겠습니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벤츠 9월 할인 프로모션 주인공

벤츠 e250 amg line 헤택은?

9월 이내로 진행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무상 보증 연장

*평생 엔진오일

두가지 혜택을

적용해드리겠습니다!

(해당 딜러사 재고 소진시 마감)

현재 화이트 같은

인기 재고 또한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러니 이달에 구매하신다면

연말보다 좋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조건이 워낙 좋다보니

재고 또한 빠르게 빠지고 있습니다

영업적인 멘트 다 빼고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정말 빠르게 빠지고 있습니다

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현재 보증연장 가능한 쪽 기준

0대 입니다

9월 할인 프로모션이

매우 훌륭하다는 반증입니다

그러니 빠르게 컨택하시는 것이

그 무엇보다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 벤츠 e250 amg line

9월 할인 프로모션은?

저는 리스 전문이라

그 기준으로 알려드릴게요!

리스 제휴 수수료 면제 기준

할인 1200만원

가능합니다!

1300만원 가능한 곳도

있죠! 다만 거기는 제휴 면제가

안 되기 때문에 1200만원 할인과

비슷합니다!

저는 전국에 있는

모든 딜러사와

거래를 하기 때문에

혹시나 보증 연장이

가능한 곳에 재고가 소진된다면

최대 할인인 곳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가

눈에 아른아른 거리시나요?

저도 풀체인지 오더 넣은

사람으로써 저야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및 이차량을 이용함으로써

판매에 대한 이득이 있기에

현재 할인에 흔들리지는 않지만

일반 소비자 분들은 고민없이

이달 기준에서는 현재 모델을

컨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보증연장만 하더라도

200만원 주고 구매하는 것이며

평생엔진오일 또한 50만원 입니다!

수입차에 보증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모두들 알고 계시죠?

기회 꼭 잡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저는 다양한 플랜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저 금리 기준

0.95% 수준의 금리로

출고도 가능하며

월납입금 위주를 하신다면

아주 저렴한 월납입금으로

셋팅하여 출고도 가능합니다!

모두 계산을 토대로

모두 안내해드리기 때문에

의심은 안 하셔도 좋습니다!

금융 전문가라

제가 드리는 말씀은

모두 맞출 수 있으며

계산 공식까지 공유해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블로그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또한 운영중입니다!

업계 최초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현재까지

꾸준히 운영중입니다!

 

아주 투명하게

모든 것 을 오픈하여

상담을 도와드리며

"내가 받은 견적이 비싸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비교 견적 요청해주시면

더더욱 저렴하게 맞춰드리겠습니다!

벤츠 E250 AMG LINE

9월 할인 프로모션 및 혜택 받고

출고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재고 소진 임박이라

고민을 하신다면 원하는 색상의

차량을 얻으실 수 없습니다!

이부분만은 단호하게

말씀드릴게요 ㅎㅎ

차량문의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