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BMW 5시리즈 풀체인지 11월 할인 프로모션 드디어 오픈했나요?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BMW 5시리즈 풀체인지 11월 할인 프로모션 드디어 오픈했나요?

종합 커뮤니티 2023. 11. 2. 14:03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BMW 5시리즈 풀체인지

11월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이며

제 이름 3글자를 걸고 가짜할인은

안 한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BMW 라는 브랜드에는

가짜 할인이 아주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알아본 할인 과정을

증거로 모두 공유해드릴 거라

매우 투명 할거에요!

자 그러면 BMW 5시리즈 풀체인지

11월 할인 프로모션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아직 나오지 않습니다!!

여기서 "장난하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거에요

지금부터 차차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

 

우선 1번을 자세히 봐주시면

BMW 할인은 최소 5일 이후에 나옵니다

즉! 지금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BMW 11월 할인 프로모션 대박!!

이라고 하는 곳은 모두

가짜 할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번을 보시면 저렇게 지르더라도

나중에 수수료를 많이 쳐서

보이기식 할인으로 매꿀 수 있어서

다들 이런 마케팅 수법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건 엄연히 할인이 아니라

기망 행위 입니다!

안 당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3번을 보시면

저 또한 글을 작성하는 시기가

11월 2일인데

저 또한 2번에 해당되는 것이

아니냐! 라는 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예상이며 그대신

저는 저희 딜러분들과

모두 상의를 통해서 도출한

결과임을 알려드립니다!

그에 따른 증거

지금부터 오픈하겠습니다!

브랜드마다

딜러사가 존재합니다

딜러사별로 할인 프로모션이

모두 다르며 그 딜러사별로

제가 문의를 해본 결과

오픈해드리겠습니다!

A딜러사 기준을 보시면

BMW 520i 베이스 모델 기준

500만원 할인까지 가능할 것 같다고

합니다!

이건 신빙성이 조금 있는게

재고가 꽤나 많이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반대로 B딜러사는

상반된 의견 입니다

아직 오픈이 안 되어서

움직임이 없다는 의견이죠!

이 처럼 딜러사별로

모두 다릅니다!

그래서 저희 에이전시를

이용하는 이유는 이런 딜러사 정보를

저희는 다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의뢰를 맡겨주시는 부분입니다!

금융설계도 탁월하구요! ㅎㅎ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C딜러사도 봐볼게요!

여기는 500까지는 아니겠지만

300~400만원선으로 본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저분은

베이스 모델 한정하여 말씀을

안 하시고 인기 모델인

BMW 530i x드라이브

BMW 523d 모델을 총합해서

300~400만원 정도로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D딜러사 경우에도

할인은 있을 것 같지만

아직은 움직임이 없다는

의견 입니다!

그대신 이번

BMW 11월 할인 프로모션에는

5시리즈,X5,X6,X7 모델이

주측이 될 것 같다는 의견이네요!

결론은 도출 해보자면

이달에 520i 베이스 모델

할인 프로모션은 최대 500만원 예상

다른 등급까지 감안한다면

300만원 정도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교견적은 환영입니다

제가 가짜 할인을

다 잡아내버리겠습니다!!!

재고 상황은

bmw 520i 베이스 모델은

여유있는 편이구

bmw 520i msp 모델은

소피스토그레이/브라운시트 재고가

여유 있습니다!

530i 523d 모델 또한

재고가 소량으로 존재하며

전국 딜러사를 조회하여

즉시출고 할 수 있도록

노력보겠습니다!

저는 블로그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또한 운영중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jiUvee-6_I

 

 

 

 

 

 

 

 

 

 

 

 

 

 

 

 

 

영상으로 확인도 가능하며

구독을 눌러주시면

수입차 할인 프로모션을

매달 공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최적의 견적으로

출고를 도와드립니다!

저는 리스 전문 업체로

할부보다 저렴한 리스로

출고가 가능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차량문의 주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