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직접 출고했습니다 과연 할인은 얼마 받았을까?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직접 출고했습니다 과연 할인은 얼마 받았을까?

종합 커뮤니티 2024. 2. 5. 13:03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차량을 제가 직접 출고하면서

제가 받은 할인과 월납입금을

모두 오픈하겠습니다

아주 바라고 바라던

7개월만의 대기를 뚫고

벤츠 E300 익스클루시브

4MATIC 베이지시트를

국내 1호차로 받았습니다!

과연 영업사원인 저는

월 얼마를 내는지?

할인은 얼마나 받았는지?

궁금하시죠?

다 알려드릴게요!

저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

입니다!

전국 모든 재고를 컨택하여

없는 재고까지 찾아드립니다!

전국 모든 금융사를 비교하여

최적의 견적을 셋팅해드립니다!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저는 우선 벤츠 E300 익스클루시브

모델을 컨택하였습니다

벤츠는 익스클루시브가

정석이라고 생각하여

컨택을 하게 되었으며

현재 E클래스 풀체인지

모델들은 E300 익스클루시브와

E300 AMG LINE 차량들이

인기가 제일 많습니다!

과연 할인은?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제가 누누히 할인 프로모션이

가능하다고 말씀드렸으며

제가 직접 받아버렸습니다

할인율은

150~200만원 사이로

적용이 가능하며

제휴수수료 면제까지

추가혜택으로 받았기 때문에

할인율로 따지면 300만원 이상 입니다

저 또한 이렇게

받고 나갔기 때문에

제 고객님들은 모두 동일하게

해드릴 예정이며

더더욱 좋은 소식은

3~5월달쯤

E클래스 물량이 폭팔적으로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또한 분기마감이 같이 껴있기 때문에

제가 받은 할인보다는 더 받고

나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과연

월 얼마로 이용 할까요?

우선 저는 운용리스로

출고를 나갔습니다

제가 리스 금리가 높지 않다!

라고 누누히 얘기해왔었죠!

그것을 증빙하기 위해서

제가 직접 나갔습니다

만약 할부 금리가 더 낮았다면

제가 할부로 진행했겠죠?

하지만 금리는 비슷하며

활용성 부분에서는 오히려

리스가 더 유리합니다

제가 건보료가 많이나와서...

리스로 하면 세금 면제라

아주 좋아요~

조건은

무보증/60개월으로 출고나갔으며

저는 월 123만원 정도 부담 합니다

이러면 업자 분들이 보기에는

뭐야? 노마진이 아니네?

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제 차 또한 노마진으로

나가지 않았습니다

이유를 설명해드릴게요!!

할인을 영혼까지 끌어서

넣었습니다

그러면 딜러가 저한테 해줄 수 있는

서비스는 없습니다!

9천만원짜리 차량을 진행하는데

10만원 싸구려 썬팅을 할 수 는 없잖아요?

그래서 제 서비스 값을 넣었습니다

고급썬팅

E300 베이지시트 이기 때문에

시트코팅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셋팅했기에

노마진 견적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 또한 고객님들한테

제 견적의 최저가는 아니구

최적가 라고 말씀드립니다!

저한테 문의주시는 모든 분들께는

저와 같은 조건으로 출고를

도와드릴 예정이며

혹여나 나는 서비스 필요없다!

라고 하신다면 최저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지금부터

E300 익스클루시브 슈퍼스크린

E300 AMG LINE 발광그릴

이슈가 있는 옵션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위 옵션 원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알고있습니다!!

다만 초도물량에만 적용되는

부분이라 재고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는 그럼에도 전국 재고 파악이

되기 때문에 보다 더 가능성은

높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여기서 고객님들의

협조가 없다면 가능성은 아주 낮습니다!

간혹 소통이 안 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카톡 답이 없으시고

연락도 잘 안 되더라구요 ㅠㅠ

사실상 그러면

E300 익스클루시브 슈퍼스크린

E300 AMG LINE 발광그릴

옵션을 받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E300 익스클루시브 슈퍼스크린

없는 모델로 받았습니다

옵션값이 305만원인데

전혀 필요성을 못느꼈습니다

중앙 디스플레이 또한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전혀 어색함이 없으며

슈퍼스크린이 추가 된다면

당연히 미관적으로는 이쁘겠지만

실사용 용도는 운전자 기준 10%도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벤츠 E300 AMG LINE

발광그릴은 참 멋집니다

외장 부분에서 크게 차지하기도

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지금 이 초도물량을 받을려면

외장 내장 색상을 바꿔야 할 수 도 있습니다

그게 괜찮으시다면

알려주세요! 다른 컬러로라도

가능한 재고를 파악해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여의치 않는 다면

추후 튜닝을 생각해보는 것 또한

답이 될 수 있습니다

일단 기존에 있는 컬러로 출고후

2-3달 정도 지나면

발광그릴 튜닝 업체가 나올거에요!

거기서 진행하시는 것이

더더욱 좋을거에요!

벤츠 E300 에 관한

슈퍼스크린과 발광그릴 옵션에

대한 정리는 이렇게 해드리겠습니다

신차를 출고하고

저 또한 매우 기뻤습니다

고객님들께서도 신차 출고의

즐거움을 다시 한번 더 체크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구요!

이 내용을

영상으로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제 정보도 얻을 겸 리스준 유튜브로

놀러오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NJBezeRpX84

 

 

 

다양한 할인 정보

차량 꿀팁 등등

알려드립니다!

E클래스 풀체인지

오너한테 E클래스 풀체인지

차량을 출고해보세요!

모두다 투명하게 진행해보겠습니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