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BMW X6 40i 1월 할인 프로모션 추가 할인 해드립니다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BMW X6 40i 1월 할인 프로모션 추가 할인 해드립니다

종합 커뮤니티 2024. 1. 15. 14:43

안녕하세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 입니다!

오늘은 제가

bmw x6 40i

1월 할인 프로모션

연말보다 더 간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 차량 현재 아주 핫 합니다

가솔린 재고가 조금 있어서

할인 프로모션을 막 치고 있는

상황이죠!

우선 최대 할인은 1300만원

입니다!

하지만 리스준쪽으로

진행시 제가 100만원 추가해서

1400만원까지 무조건 맞춰드리겠습니다!

견적 확인 할려면

위 이미지 클릭!

만약 제가

1400만원을 못맞춘다면

저의 사비 100만원을

투자해서라도 나가겠다는

의지 입니다!

저도 저의 사비를

지키기 위해서

아주 열심히 딜러분들과

경쟁을 붙힐 겁 니다!

제 성향 자체가

화이팅있는 성향이라

이걸 극도로 올릴려면

벼랑끝에 서야 합니다

그렇기에

못맞추면 100만원

사비투자 라는 아주

고객님들입장에서는

손해 없구 제 입장에서는

능력에 따라 손해 or 이득

인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가끔 이런식으로

영업할때가 있어서

소비자 분들은 제가 이렇게

마음을 먹었을때

빠르게 저쪽으로 하시면

저만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부분이죠!

이렇게 하는 이유가 뭔지?

뒤로 다 남기겠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실 수 있습니다!

당연하죠!

세상의 이치로는

실만있는 것에 에너지를

안 쏫는 법 이니까요!

그 이유는

이 차량이 그만큼

좋은 기회라는 것 입니다!

지금 이렇게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는 다면

고객님들은 고민하겠죠?

시간이 지나고 결정하신다면

이미 재고는 다 빠져서

없는 상황이라

다음달 낮아진 할인으로

가야합니다!

이런 경우 아주 많이 보았기 때문에

bmw x6 40i 차량 한정해서

제가 할인을 못맞추면

100만원 사비를 넣겠다 라고

말씀드리는 거 에 요!!

bmw x6 40i

1월 최대 할인 프로모션

받기 (위 이미지 클릭)

이정도 설명이면

어느정도 설명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수입차 전차종

취급을 하나 이런 공격적인 조건은

딱 x6 에만 하겠습니다...

전 차종 다한다면

저 힘들어요 ㅠㅠ

 

제가 현재

bmw x6 오너 인데

오너로써도 아주 만족도가

있는 차량입니다!

쿠페형 suv이다보니

라인이 아주 이쁩니다

크기도 아주 크죠!

실용성도 아주 좋습니다!

제가 스키를 아주 좋아하는데

스키장비를 넣는데도

전혀 공간에 대한 불편함이

없습니다!

2024 bmw x6 40i 모델은

페이스리프트까지 된지

얼마 안 되었고

할인 프로모션 또한

만약 이달에 1400만원으로

나간다면 연말 할인 보다도

높은 할인율 입니다!

그러니 1월에 너무

소극적으로 안 가셔도 됩니다!

적어도 x6 예비 오너분들이라면요!

https://www.youtube.com/watch?v=7J4Zv3k9iv0

 

 

 

저에대한 정보는

위 영상을 체크해보셔도 됩니다!

업계 최초로 유튜브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6년동안 꾸준히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글을 보시고 저의 성격을

유추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주 화이팅이 넘치고

성격이 급한편이라

빠른 진행을 약속해드릴 수 있습니다!

같이 일 하는 딜러분들이

힘들다고 할 정도 에요 ㅎㅎ

그대신 고객 만족 서비스는

아주 베스트 입니다!

bmw x6 40i

1월 할인 프로모션을 받고

행복한 출고를 해보세요!!!

제가 빠른 출고로 도와드릴 수 있으며

믿고 맡겨주신다면

최적의 견적 또한 설계해드리겠습니다!

차량문의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직통으로 제가 직접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bmw 1월 할인 프로모션의

주인공! x6 의 할인 소식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