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BMW X7 40i 1월 할인 프로모션 1600만원 해보겠습니다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BMW X7 40i 1월 할인 프로모션 1600만원 해보겠습니다

종합 커뮤니티 2024. 1. 17. 16:33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2024 BMW X7 40i

1월 할인 프로모션 최고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 입니다!

전국 최고 할인 프로모션을 찾아

고객님들에게 안내해드리며

최저금리,최저월납입금 등등

다양한 플랜으로 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오늘은

2024 BMW X7 40i

1월 할인 프로모션을

제안해드립니다!

1월 구매 고객님들

모두 x7 할인 1600만원!!!

이달 출고 가능한 차량 기준이라

bmw x7 가솔린 모델을

뽑아보았구

모두다 1600만원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지금 확실하게 승인 난 곳은

한군대 딜러사라

그쪽에 재고가 없다면

변동 가능성이 있지만

빠르게 문의만 주시고

결정을 낸다면 큰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또 전국 프로모션을

비교하는 사람이다보니

딜을 해서

최고의 조건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

BMW X7 40i 차량은

무조건 월납입금만 보면

안 됩니다!

제가 상담한 견적중에

월납입금은 제가 더 저렴한데

금리는 제가 250만원

더 저렴하게 나오더라구요!

이 처럼 낮은 월납입금에

현혹되신다면

250만원을 더 비싸게

차량을 구매하게 되는 상황이

나오게 되는 것 입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설계가 필요합니다!

최적의 견적을

고객님들에게 고지해드리며

심사부터 출고까지

모두 책임지고 가겠습니다!

견적에 따라

*풀서비스 견적

*기본 5종 견적

이렇게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니

원하시는 니즈에 맞게

출고하실 수 도 있습니다!

차량문의는

아래 이미지 클릭!

현재

2024 bmw x7 40i 모델은

연말 할인 보다도 100만원 더 많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구매하시는 게

더더욱 이득 이라는 말이죠!

걔다가 저번달에 비해서

1월이 금리 또한 조금 낮아졌습니다

즉!

조건은 지금이 더 좋다!

지금이 구매 타이밍이다!

라는 말씀을 자신있게

드릴 수 있습니다!

 

bmw x7 40i 모델에는

*디자인퓨어 등급

*M스포츠 패키지 등급

이렇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그리고

6인승

7인승

이렇게 두가지로 나뉘죠!

그렇기에 정하시고 알려주시면

더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BMW 1월 할인 프로모션을

잘 받으셔서 현재 최고가 할인을

치고있는 이 X7 차량을 구매한다면

절대 후회가 없으실 겁니다!

업자가 추천하는

타이밍!

저희 업계는 타이밍이

매우 중요합니다!

업자라고 하더라도

타이밍 못잡으면 손해보면서

차량을 구매하는 거 죠 ㅎㅎ

심지어 고객님들보다 낮은 할인에

구매한 업자도 있습니다

(저 아니구요 ㅎㅎ)

 

저에 대한 정보는

리스준 유튜브 채널오셔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업계 최초로 유튜브를

시작하였으며 현재까지

꾸준히 업로드 중입니다! ㅎㅎ

예전 영상도 많으니

오랜기간동안 투명하고

깔끔한 상담으로

현재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1월 BMW X7 40i

할인 1600만원을 받고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서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상담 요청 주세요!!

제가 직접 상담합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