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벤츠 GLC 300 3월 할인 프로모션 올랐습니다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벤츠 GLC 300 3월 할인 프로모션 올랐습니다

종합 커뮤니티 2024. 3. 19. 10:04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GLC 관련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저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 입니다!

전국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찾아드리며 전국 모든 금융사를

비교하여 최적가 견적을

알려드립니다!

자동차리스 전문이니

참고해주세요!!

할부보다 좋은 리스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자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GLC 300 이 차량은

아주 재고가 없어서

난리였죠?

할인 프로모션 또한

얼마 안 들어갔었습니다!

하지만 특정 한곳 딜러사에서

할인을 8%나 빵빵 치고 있네요!!

기회 잡으셔야겠죠??

 

저희 고객님은

고민없이 진행해주셔서

화이트 색상 딱 1대남은 것을

잡았습니다!

벤츠 glc 300 쿠페

화이트 컬러니까

할인은 736만원 적용

받으셨네요!

다른 곳을 다 알아보셨다고 하셨는데

할인이 3배나 차이가 났다고

하셨었습니다 ㅎㅎ

저는 전국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1차적으로 찾아드리기 때문에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도와드립니다

 

우 모하비실버 좌 하이테크실버

현재 벤츠 glc 8% 할인이

가능한 색상은 위 두가지

색상입니다!

벤츠 glc 300 쿠페

하이테크 실버

모하비 실버

모두 블랙시트 입니다!

색상만 괜찮으시다면

이 기회 잡아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이외적으로

나는 외장 컬러도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하고

시트 색상도 내가 원하는 색상을

꼭 해야 하는 분들!!!

아쉽게도 할인은

포기하셔야합니다!

그렇다고 0원은 아니며

250~340만원

정도 가능하오니

편하게 알려주십시오!

 

두마리 토끼를

저희 고객님께서는

잘잡으셨는데

할인이 독보적으로

높은 딜러사이다보니

아무래도 빠르게 소진이

되었네요 ㅠㅠ

저희 고객님은 저랑 꾸준히

소통을 하다가 제가 소식있길래

훅 던졌는데 바로 고! 해주셔서

받게 되긴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GLC 예비 오너분들도

문의 주신다면 최선을 다 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저금리 프로그램?

지금 한쪽 딜러사에서

GLC 관련하여 저금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금융사가 잔존가치는

낮지만 금리적으로

우위 점을 잡을 수 있어서

추천드리는 부분입니다!

금리로 치면 할인 8% 받는 것보다

더 이득 일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알려주시면

최고의 조건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량가격 또한

알려드려야겠죠?

벤츠 GLC 220D 7790만원

벤츠 GLC 300 SUV 8790만원

벤츠 GLC 300 쿠페 9210만원

이렇게 3가지 등급이 있으며

현재 할인이 좋은 모델은

벤츠 GLC 300 쿠페 입니다!

디젤은 현재 완판 상태에요 ㅠㅠ

벤츠 3월 할인 프로모션과

조건을 받고 탁월하게

벤츠 GLC 300 차량을

뽑아보세요!

조건이 드디어 좋아졌습니다!

이 차량 지금 구매 타이밍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문의주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