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BMW X6 3월 할인 프로모션 마지막주 대박 할인 진행중!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BMW X6 3월 할인 프로모션 마지막주 대박 할인 진행중!

종합 커뮤니티 2024. 3. 25. 11:08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bmw x6 40i 마지막주 할인에

관하여 할인 소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 입니다!

*전국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찾아드립니다!

*전국 최적의 금융사를

비교해드립니다!

합리적인 차량구매를

원하신다면 리스준을 통해서

진행해주세요!

후회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현재 bmw x6 40i 차량

할인 프로모션이 빵빵

터졌습니다!

분기마감 마지막주라 그런지

막판에 올랐네요!

요즘 bmw가 할인을

안 맞춰줘서 매우 힘들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풀렸네요!

우선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할인은!!!!!!!!

1500~1600만원

저금리 금융사 사용 가능

bmw 파이낸스 X

비엠 파이낸스로 이용하게

되면 그냥 맞출 수 있는

할인이지만 그 자사 금융사는

금리가 높아서 할인이 높아봤자

의미가 없죠!

 

그래서 저는

국내 금융사 기준으로

맞춰왔습니다!

딜러사에 따라 조금 다르지만

1500~1600만원사이는

무조건 맞춰드리니 걱정말고

진행해주신다면

최적의 견적으로

서비스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지금 보고 계시는 차량 또한

할인 1500만원을 받고 나갔습니다!

저는 실제로 나간 할인만

고지해드리며 이외적으로

감으로 이런 포스팅은 하지않습니다!

증빙관련해서는

제 유튜브 채널에도

쭉 알려드려놓아서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6zlZ1g7PAjA

 

 

 

2024 BMW X6 40i

3월 할인 프로모션은

지금이 끝 입니다!

이 이상 되지 않을까?

는 없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제가 쭉 x6 를 봐왔는데

1400~1600

이정도 사이에만 구매한다면

절대 할인 적게 받지 않는다 !

라고 말씀드립니다!

지금은 재고도 많고

맥스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원하는 컬러를 배정받기에

매우 수월하죠!!

신차 검수 또한 확실하게

합니다!

문제가 있다면

바로 말씀드리고

그것에 따른 보상 체계까지

제가 다 마련해드리니

맡겨만 주십시오!

저의 이전 차가

x6 였습니다!

전 오너 였던 만큼

이차량의 매력은 아주 잘 알고있습니다

엄청 매력적이며

육중한 덩치에서 나오는

출력감은 이 친구를 잊기 힘들게 합니다

쿠페이다보니

c필러 라인 또한 매끈하게 빠져서

우아함과 화이팅있는 남성미를

같이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차량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추천드립니다!

할인도 높고

차도 좋고

내가 원하는 색상도 있고!

이 3콤보를 이달에

모두 누리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할인 혜택은

제 입장에서 당연히 해드리는 거 라

저는 오히려 고객님들께서

편하게 구매하시는 것 또한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재고 문의는

별도로 주시면

제가 실시간으로 찾아봐드리겠습니다!

할인은 딜러사들마다

조금식 상이해서

1500~1600으로 적어두었으며

가능한 1600가능하다고하는

딜러사 쪽으로 연결해볼게요!

그때는 색상 조율이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용!!

같이 합을 맞춰서

최대 조건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행복한

2024 bmw x6 40i 출고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실제 출고사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