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추가 혜택이 너무 좋네요 구매 타이밍!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추가 혜택이 너무 좋네요 구매 타이밍!

종합 커뮤니티 2024. 4. 2. 14:33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총 정리를하여 알려드립니다!

정리하면서도

이정도 혜택이면 진짜 대박이다

라고 생각하면서 정리를 했으니

좋은 기회 잡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자 우선 제 소개를

간단하게 해드리자면

저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 입니다

수입차/국산차 전차종

최고의 조건을 비교하여 산출해드리며

차량 확보

금융 설계

최대 할인 비교 견적까지

1타 3피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현재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별개로

추가적인 혜택을 정리해보았습니다!

*S450D 디젤 법인 플릿 부활

*S클래스 23년식 전 차종 23% 할인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할인 2배 상승

*벤츠 G63 전국 최대 할인 가능

*EQ,C클래스 보증 연장 추가!

위 사항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첫번째로는

벤츠 C클래스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이 모델 할인은

중순 이후부터 조금 더 오를 것 같습니다

다만 내가 원하는 컬러가

화이트/브라운시트 였다!

한다면 이정도 할인에 원하시는 색상을

빠르게 선점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라봤자 1-2% 라서

그때쯤이면 원하는 재고가

없을 수 도 있거든요!

 

두번째로는

드림카!

E450 카브리올레

SL 63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곧 여름이잖아요?

뚜껑열리는 차량을

대폭 할인을 받고 구매하세요!!

다음으로는

벤츠 S클래스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우선 디젤 라인업

S450D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은

법인 플릿이 추가되어

개인 7%

법인 13%

가능합니다!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분들께 금리 1%

플랜을 추천드리며

진행 도와드릴게요!

 

가솔린 라인업 입니다!

S450 , S500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또한 동일하게

개인 7%

법인 13%

가능합니다!

당연히 금리 1% 플랜으로

진행 가능하구요!!

다음으로는

S580e 모델의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을 추천드리며

인기컬러까지 있는 상황이라

5천만원 이상 할인 받고

구매해보세요!

무조건 추천드리며

금리 1% 저금리 플랜으로

출고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음으로는 마이바흐 입니다!

23년식 기준 s680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은

무려 8250만원

입니다!

대박이죠?

금융 견적은 저보다 싼 곳 없으니

맡겨주십시오!!

24년식 마이바흐도 잠깜 보고갈게요!

할인은 23년식에 비해서 아쉽지만

그래도 컬러적인 부분에서는

만족도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대망의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제가 뽑았을때에 비해서

2배나 상승한 할인 입니다!

하... 제 마음은 아프지만

그래도 고객님들께 저보다

좋은 조건을 안내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

블랙시트로 하신다면

즉시출고도 가능하며

이외 브라운,베이지 시트는

제가 전국을 찾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살짝 프로모션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최적가 견적을 받고싶다면?

4월 혜택을 다 받고싶다면?

위 이미지 클릭하여 상담 요청하기!!

(제가 직접 상담 합니다!)

 

다음으로는

2024 벤츠 CLE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이 차량은 쿠페라인업이며

생각보다는 가격이 착하게 나왔습니다!

걔다가 나오자마 할인 600만원!!

대박이죠!

고민 할 필요 없이

벤츠 쿠페라인업을

생각하셨다면 구매 하셔도

후회 없으실 겁니다!

크으..

드디어 벤츠 G63 일반형이

나왔습니다

걔다가 할인까지

700만원!

이게 전국 최대 입니다!

다른 딜러분 3분께 700만원

얘기하니

"어후ㅠ.. 못 맞춰요 ㅠㅠ"

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가능하다고 한 딜러분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즉!

저는 가능하다!!

많이많이 찾아주십시오!

다음으로는

벤츠 GLC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올랐죠!

드디어 올랐습니다!

이정도만 구매할만합니다!

맨날 0원이거나

100~200만원 왔다갔다 하다가

드디어 300을 뚫었습니다!

특히

벤츠 GLC 300 쿠페 같은 경우에는

딜러사에 따라서 매우 다릅니다!

전달 기준

700만원 넘게 가능한 곳도

있었기에 따로 알려주시면

제가 전국적으로 비교해볼게요!!

다음으로는

벤츠 GLE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GLE 450D 쿠페 할인은

다소 아쉽네요!

하지만

벤츠 GLE 300D

벤츠 GLE 450

4월 할인 프로모션은

충분히 괜찮습니다!

특히

벤츠 GLE 450은

전달에 1100만원까지

해본 경험이 있기에

맡겨주신다면

최대 할인을 받아오겠습니다!

다음으로는

벤츠 GLS 입니다!

4월 할인 프로모션 또한 전달과

동일하게 가네요!

이거는 4개월동안

안 오르고 있습니다!

지금 금리도 괜찮아져서

그대로 계약하셔도 무방 할 것 같네요!

금융 견적 야무지게 짜드리겠습니다!

다음으로는

벤츠 AMG GT 43 입니다!

이건 거의 끝!!!!1

일반형 완판!!

다이나믹은 레드 컬러만 남아있습니다!

GT63 또한 거의 끝나는 단계라

혹시나 관심있으시면 서둘러주세요!

다음으로는

벤츠 EQE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EQE SUV 모델이 대박입니다

25% 가능!!

이건 전달에 직접 출고를

해봤기 때문에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이게 전국 최대 할인 입니다!!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위 내용을

영상으로 확인도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CTnu7i4S68

 

 

 

제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며

업계 최초로 유튜브를 시작하기도

하였습니다!

저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확인해주셔도 됩니다!

신분은 확실한 사람입니다!!

이외적으로

컴팩트 차량 및 AMG 그리고

EQS 차량 또한 4월 좋은 할인으로

나오고 있으니

벤츠 4월 할인 프로모션은

저한테 맡겨주십시오!

차량문의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