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2024 벤츠 E300 4월 할인 프로모션 알려드립니다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2024 벤츠 E300 4월 할인 프로모션 알려드립니다

종합 커뮤니티 2024. 4. 1. 13:32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벤츠의 인기차량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동시 2대 출고를 하여서

이렇게 포스팅을 씁니다!

그리고 이번달은 4월이죠!

4월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할인 프로모션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접 동시 출고를 하느라

정신이 아주 없었던 하루 였었습니다

제가 e클래스 실 오너 이기도 하여서

고객님들이 아주 많이 찾아주시고

계시죠!

그에 따른 증빙은

제 유튜브 채널이 다 있다보니

유튜브에 "리스준" 을 검색해주시면

일련의 출고기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JBezeRpX84&t=8s

 

 

 

 

 

 

 

저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 입니다!

수입차 국산차

에이전시 이며

전국 최대 할인을 찾아드리면서

전국 최적의 금리 조건을 제시하는

금융사를 연결 해드립니다!

한마디로 차량을 구매할때는

저를 찾아주신다면 귀찮은 비교는

안 하셔도 된다는 말씀!!

위 이미지 클릭시

문의 가능!

 

벤츠 E300 풀체인지

4월 할인 프로모션은

200~300만원

예상합니다!

우선 근거는

3월에 입항되기로 한 E클래스

차량들이 모두 4월로 밀렸고

재고가 많을 것 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입니다!

200~300만원에 대한 수치는

지금 보고 계시는 두 차종에

실제로 적용해서 나간 할인입니다!

즉 그냥 이정도다 하고

예상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직접 할인을 적용해서

나간 차량들을 보여드리면서

말씀드리는 것 이라

거의 맞출 수 있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특히!

만약 블랙시트로

해주신다면 이달 배정 또한

99%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대기 없이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를

받아보세요!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저 또한 실제로 이 차량을

타는 사람이다보니 이 차량에 대한

설명은 그 누구보다도 잘 할 수 있습니다

장단점이 확연한 차량이라

객관적으로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그게 따른 근거 또한

저는 벤츠만 하는 벤츠 소속

영업사원이 아니라

수입차 전 차종

취급을 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저는 비엠 5시리즈도 팔아요~

 

소속직원이 아니면

불안하다? 라고 하실 수 있죠!

저는 금융 전문이다보니

금융사 소속입니다!

금융에 관련 된 것을

비교 및 최저금리를 찾아드리는 것이

주 업무이고 차량 수배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전문가인 제가

할인 조건 비교하는 것이

더더욱 높은 조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1석2조 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벤츠 E클래스

추가 옵션인

E300 AMG LINE 발광드릴

E300 익스클루시브 슈퍼스크린

추가 된 모델은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전국적으로 재고를 찾기 때문에

즉시출고로 나간 경험 또한

많습니다!

저번달에

E300 AMG LINE

화이트로 발광그릴 있는 모델을

찾아서 즉시출고 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꼭 발광그릴을 원하신다 하셨고

원래 원하시는 건

화이트 브라운시트 였지만

제가 하나정도는 양보해달라고하여

화이트 베이지시트로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이 처럼 100% 맞추는 건 힘들지만

조금 틀어서 넉넉하게 생각해주신다면

충분히 가능성은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다양한 경험으로

E클래스 풀체인지 차량 확보에는

도사가 되어있으니

걱정없이 문의주신다면

그 누구보다도 깔끔한 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도전하여

4월을 노려서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최다 출고자가 되어보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일은 제가 다 처리하겠습니다!

대표님들은 결정만 해주십시오!

2024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전국 최대 할인 프로모션 문의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