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준 의 자동차 블로그

BMW 4월 할인 프로모션 이차량들은 이달에 구매하세요! 본문

자동차 정보공유

BMW 4월 할인 프로모션 이차량들은 이달에 구매하세요!

종합 커뮤니티 2024. 4. 4. 10:40

안녕하세요

리스준 입니다!

오늘은 BMW 4월 할인 프로모션

할인 높을 것 같은 차량들을

뽑아서 모아보았습니다!

총정리!!

저는 오토리스너

이준영 대표 입니다

저는 차량 구매 에이전시이며

전국에 있는 모든 할인 프로모션을

비교하여 최적의 조건을 제시해드립니다

물론 재고 또한

전국 재고를 체크하여

고객님들께 빠른 출고

약속드리고있습니다!

그럼 BMW 4월 할인 프로모션

제가 선택한 최고의 할인은

어떤 차량들일까요???

우선 말씀드리기 앞서

이달 BMW에서는

조건을 안 푼다는 썰이

아주 많이 돌고있습니다

현재 4월초 분위기를 봐서는

딜러분들이 다 휴가를 간다고하네여

하지만 비엠은 할인 받는 맛에

구매하는 게 재미이기 때문에

이런 시기지만 할인이 좋은 차량들만

모아보았습니다!

첫번째로는

BMW 520i MSP

모델입니다!

520I M스포츠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은 700만원

예상 하고 있습니다!

가이드는 500~600이라

여기서 추가할인 100정도는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제 판단입니다!

싸움은 제가 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은 결정이라는 무기만

저한테 주십시오!!

 
 

이외로 다른 5시리즈 풀체인지의

할인 프로모션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전달대비 다소 떨어진 감이 있지만

이 분위기로 1-2달은 유지 될 것 같아요!

왜냐하면 1-3월 비엠에서

벤츠까지 판매량으로 찍어누르다보니

2분기 실적의 3분에1을 다 채웠다고하네요

그래서 할인을 100이라도 더 받고싶으신

분들은 조금 더 기다리는 것을 추천드리며

그게 아니라 차량일 일찍받고

빨리 타고싶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지금 이정도 할인만 받는 다면

전혀 문제없습니다!

어차피 월 1-2만원 차이에요!

BMW 7시리즈

4월 할인 프로모션은

아직 미미 합니다

1500~1800만원

사이이기 때문에

이거는 할인 2천만원

이상정도까지 될때까지

조금 기다려보시죠!

 

자 이 차량에 주목해주세요!

BMW X3 20i

BMW X3 20d

4월 할인 프로모션은

전달과 동일하게 갑니다!

가이드 자체가 높게 나와서

이 차량을 이달에 구매하신다면

절대 절대 손해보고

구매하시는 게 아니니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이달에 구매 타이밍 입니다!

 

BMW X4 20i

BMW X4 20d

4월 할인 프로모션 또한

전달과 동일하게

가능합니다!

물론 제가 지금 말씀드리는

할인 모두 품의를 받아야

가능합니다!

하지만 성공 확율이 높으니

제가 이렇게 적는 것 이겠죠?

bmw는 절대로

가이드 할인으로 나가면 안 됩니다

품의는 제가 받아오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십시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

BMW X5

4월 할인 프로모션은

다소 지금 낮아진 게 보입니다!

가이드가 900만원입니다 ㅠ

사실상 월말까지 간다면

1300만원까지 노려볼만하겠지만

1200만원이 안전빵 인 것 같네요!

하지만 이정도도 충분히 구매할만한

할인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충분히 괜찮으니

차량을 일찍 받을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색상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가지고가세요!

다음으로는

BMW X6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이 차량은 비교적 X5에 비해서는

조건이 괜찮습니다!

1300만원정도 받는다고 한다면

바보 소리까지는 안 들으실거에여!

전달에는 1400만원정도 였는데

100만원 정도만 준 것은

현재 조건을 묶는다는 비엠에 포부치고는

조금 작다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는

BMW X7

4월 할인 프로모션 입니다!

이건 전달과 동일하네요?

가이드 자체도 동일해서

올려두었습니다

아마 이번달에 1700만원 가능하다!

라고하는 곳이 있다면

힘드실거에여

그것까지는 안 될 것 같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1700만원 할인보다

월납입금이 낮은 1600만원

할인으로 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위 얘기가 조금 의아하시죠?

할인만 보시면 안 된다! 라는 말입니다 ㅎㅎ

위 내용을

영상으로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Xylkm11u0bw

 

 

 

유튜브도 직접 운영중이며

저에대한 정보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유튜브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운영중입니다!

2018년도부터 할인 관련

유튜브를 한 사람은 제가

최초 입니다 ㅎㅎ

믿고 맡겨주시면

정진하며 출고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차량문의는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시면

제가 직접 상담 도와드리며

혹시나 외부면 저희 에이스 직원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리스 렌트 전문이며

현금은 하지 않습니다 ㅠㅠ

참고해주세요!!

 
Comments